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FAQ

교환/반품

0점 작성자 온국민신선몰 (ip:) 2020.07.08 조회 : 245

Q. 교환/반품시 구매한 상품 사진을 보내야 하나요?

쇼핑몰의 네이버톡톡/카톡/문자 등으로 해당사항을 확인할 있는 사진을 보내주시면 더욱 빠른 문제해결이 가능합니다. 저온식품의 교환/반품 신청은 상품수령 당일에 연락주셔야 가능합니다. 문자전송번호 010-7517-8249

 

Q. 상품을 반품했는데 아직도 카드 매출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신용카드 환불은 카드사에 따라 환불접수일로부터 3~7(영업일 기준) 소요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시고 7 이후에도 환불이 되지 않은 경우 저희 네이버톡톡/카톡/문자 010-7517-8249 문의바랍니다.

 

Q. 교환/반품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상품 하자의 경우]

1. 신선저온식품 : 상품 수령일로부터 1 이내에 사진과 함께 네이버톡톡/카톡/문자 010-7517-8249 접수해 주십시오.

2. 그외 상품 : 상품 수령일로부터 7 이내에 교환 또는 환불 신청 가능합니다.

 

[단순변심/주문오류의 경우]

1. 신선저온식품 : 재판매가 불가한 신선저온식품의 주문실수/단순변심에 따른 교환/환불은 불가합니다.

2. 그외 상품 : 상품 수령일로부터 7 이내에 교환 또는 환불 신청 가능합니다. 상품 재사용에 하자가 없는 경우에 한합니다.

 

[교환/반품시 배송비]

단순변심의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이미 배송비를 부담하신 경우는 3,000. 무료배송 받으시는 경우는 6,000원이. 부담됩니다.

상품 하자가 확인되는 경우 당연히 저희 쇼핑몰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MORE
맨 위로 이동
맨 아래로 이동
뒤로가기